브랜드스토리
Brand Story
※ 상기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입니다

저희가 만나 본 많은 사람들은 이런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힘든 것 중 하나가 귀농이라고.

더 행복해지기 위해 귀농을 선택했지만
예상한 것 만큼 소득은 기대할 수 없고,
도시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의료시설은 불안하기 짝이 없고,
아이들 교육 생각하면 꿈도 꿀 수 없으며,
쇼핑 한번 하려면 큰 맘먹고 길을 나서야 하고
문화생활은 기대할 수 도 없다고 말이죠.

융복합 귀농 스마트시티 프로미스랜드 브랜드는
이렇게 실망스럽고, 힘들기 만한 귀농 현실,
많은 이들이 만류하는 귀농 현실을 완벽하게 바꾸기 위해 계획되었고,
이것은 귀농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에게
여유롭고 행복한 생활을 보장하는 약속의 땅, Promised Land가 될 것이라는
생각 속에서 탄생하였습니다.